
NICE페이먼츠(주) 인증가입센터입니다.
가맹점주분들께서 임대와 구매를 보통 고민하시게 됩니다.
구매를 하는 경우 일시적인 부담도 있겠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사업을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부가적인 기기변경사항이나 대체기기가 필요할 경우 일일히 대응하시기가 어렵습니다.
하여 좋은 담당자를 만나 합리적인 제안을 받는 것이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구매를 하시더라도 담당자를 통해 각종 주의사항과 기기관련한 정보 및
운영기간동안 있을 A/S사항 등 믿고 맡기실 분을 찾는 것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이죠.
렌탈의 경우 구매하시는 가맹점주보다는 더욱 신경을 쓰는 측면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각 담당자별로 관리력이라는 한계가 분명 존재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구매하시는 고객보다는
세심하게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가맹점주분이 적극적이신 경우 일일히 검색하고 찾아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들을
직접 구매하고 설치영상 등을 통해 설치도 하시기도 하시지만
그렇다고 구매와 임대간의 기기가격 차이는 크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구매가 되었든 임대가 되었든 우선은 견적을 통해
적절한 상품구성과 필요를 알아볼 수 있고 담당자의 성향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업을 단기로 하시기 위해 하시는 대표님들이 없는만큼
구매 혹은 임대를 진행하시더라도 믿을 수 있는 담당자와의 컨택은 장기적인 사업측면에서
간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저희 NICE페이먼츠(주) 인증가입센터는 대표님들의 사업이 일익번창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관점으로 함께 하길 바랍니다.
견적을 통해 담당자의 세심함, 믿고 맡길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시는 요소가 중요합니다.